60화 「거동 수상」
589 :cMVCB/0/0 :2013/08/12(월) 02:07:12. 37 ID:KdjDcTlQ0
「거동 수상」
유키노 「………」 터벅터벅
유이 「아! 유키농!」
유키노 「!」 움찔
유이 「어~이! 유키농-! 뭐 하는 거야!?」
유키노 「어머나, 유이가하마양. 이런 곳에서 우연이구나」 진지
유이 「응!」
유키노 「……그럼」 총총
유이 「에!? 자, 잠깐 기다려줘, 유키농!」
유키노 「……무슨 일일까?」
유이 「무, 무슨 일이 아니야! 모, 모처럼 휴일에 우연히 만났는데, 어째서 바로 가버리는 거야? 내, 내가 싫은 거야!?」
유키노 「아, 아니야. 그, 그. 아, 알았어, 알았어. 알았으니까 소매를 잡는 것은 그만두렴, 유이가하마양」
유이 「유키농!」 꼬옥
유키노 「…하아」
유이 「그래서, 뭐 했던 거야?」
유키노 「에에… 그게… 그… 쇼핑하러… 왔어」
유이 「역시! 아, 그럼 그 봉투… 어라? 그거 게임가게 봉투?」
유키노 「…에에」
유이 「아! 알았다! 유키농 3DS 사러 왔구나!」
유키노 「……! 어째서… 알고 있는 걸까?」
유이 「헤헤∼, 유키농, 일전에 재미있게 한 거 같아서. 혹시나 그렇지 않을까 생각했어!」
유키노 「그랬… 어…? 그렇게 재미있어 보인, 건지..」
유이 「응! 아, 그럼 테트리스 산 거야?」
유키노 「에, 에에… 그것이…」
유이 「와아! 판 씨 게임이네! 이렇게나 있었네!?」
유키노 「에에, 하나는 「팬더 판 씨 사사야마(笹山, 조릿대산)쿠킹 BOOK」이라는 디지털 북…같은 것일까. 한장 한장 마다 요리 레시피와 관련된 이야기가 전개되는 것 같기에, 역시 놓칠 수는 없었어」
유이 「헤에―!그럼 이것은!?」
유키노 「 「팬더 판 씨의 사사야마 친구」야. 이것은 이전 DS초기에 판매되던 「팬더 판 씨의 사사야마의 동료 1, 2, 3」를 3DS용으로 리메이크, 네트워크 협력 플레이를 더한 것이야. 팬더 판 씨, 거기에 네트워크 협력 플레이에서는 다른 사사야마의 동료를 선택해서 함께 모험 할 수 있어. 프로모션 비디오를 본 것뿐이지만, 캐릭터의 움직임도 데스티니판 애니메이션의 움직임을 잘 재현 하고 있어, 매우 귀여워. 실은 발매된 바로 직후야」
유이 「그럼, 나온지 얼마 안 된 거네!」
590 :cMVCB/0/0 :2013/08/12(월) 02:07:50. 32 ID:KdjDcTlQ0
유키노 「에에…, 그, 미, 미안해,. 유이가하마양 , 조금 전은 도망치려고 해서…. 그… 게임을 사는 것을 들키는 것이 조금 부끄러웠던 것이니까…」
유이 「으응, 신경쓰지 말아줘? 아, 하지만 유키농. 부끄러웠다면 인터넷 구매 같은 걸 해도 되지 않아?」
유키노 「그, 그것이 그. 오늘, 인터넷으로 이 게임을 알아 버린 것이어서…무슨 일이 있어도, 그 오늘중에 하고 싶어서. 통신 판매로 사려면 내일이 되야 하니까…」
유이 「유키농도 충동구매 하는 구나!」
유키노 「그, 그렇네. 평상시는 좀처럼 하지 않지만… 그, 좋아하는 거면 가끔 억제를 할 수 없어. 부끄럽기는 하지만..」
유이 「그렇지 않아, 유키농! 그렇게 좋아하는 것이 있다는 것은 좋은 일이야! 나도 알아!」
유키노 「그, 그럴, 까나 ..」
유이 「아, 그럼 유키농! 나도 그 「팬더 판 씨의 사사야마 친구」살게! 나도 DS가지고 올 테니까! 같이 놀자, 유키농!」
유키노 「기, 기다려 유이가하마양, DS로는 3DS 게임은 할 수 없는거야」
유이 「에!? 그런 거야, 유키농!? 그렇지만 비슷하게 생겼는걸?」
유키노 「에에, 형태는 비슷하지만. 실제로는 전혀 달라. DS에 비해 화면이 크고, 그래픽 성능도 크게 향상했어. 그러니까 DS 소프트를 3DS로 구동할 수는 있지만, 역은 무리야」
유이 「그, 그런가… 으, 으응. ……」
유키노 「에에, 유감이지만」
유이 「………」
유이 「좋아! 정했어! 나도 3DS 살래!」
유키노 「무, 무슨 말을 하는 걸까, 유이가하마양. 당신 이전에 돈이 없다고 불평하지 않았던 걸까」
유이 「으응, 일전에 콘서트 아르바이트 한 거, 돈도 받았고. 이런 때를 위해서 세뱃돈도 저금했어! 거기에 무엇보다도 유키농하고 같이 판 씨로 놀고 싶은 걸!」
유키노 「유이가하마양…」
유이 「그럼, 나 돈 뽑아 올게! …아, 맞다! 유키농! 이 후에, 시간 괜찮아? 사면 같이 놀래? 유키농 의 집 가도 괜찮아!?」
유키노 「에에, 물론! 물론 괜찮아. 유이가하마양」
유이 「됐다! 그럼 잠깐 갔다 올게!」
유키노 「에에, 그럼 나는 여기서 기다리고 있을게. 유이가하마양」
유이 「응! 곧 돌아올게!」 타타타타타타타
유키노 「………」
유키노 「………」
유키노 「………」 헤벌레
유키노 「………」 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