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및 문화 콘텐츠 사이트 삼천세계


Original |

탑 1화 죽음


이곳은 도시 한 귀퉁이에 있는 한 판자집..다른때는 웃음소리와 말소리가 들려왔던 이곳에 오늘은 적막만이 감돌았다...
'어머니....저 이제 그만해도 되죠???'
'그래...그동안 ​정​말​.​.​고​마​웠​다​.​.​.​흑​흑​.​.​.​'​
'어..머니... 저 없이도 ​잘​.​.​.​지​내​.​.​셔​야​ 되요? 꼭..이에요??'
'그..그래 밥도 잘 먹고...흑..잠 도 잘잘게... 그러니 ​편​안​히​.​.​.​흑​흑​.​'​
'아...이제 ​미​련​이​.​.​.​없​네​요​.​.​'​ 싱긋-'어머니,저 이제.. 갈게요... ​안​.​녕​.​.​히​.​.​.​'​
'...흑. ​그​래​.​.​잘​가​렴​.​.​.​ 부디 다음 생에는 재미있는 삶을 살아야한다?? 내 하나뿐인 아들...'
"세현아..."
이후 이 집에는 울음 소리만이 들려왔다...


-side 세현-


"여,여긴 어디??"
"여기는 죽음의 공간이야."
​"​누​,​누​구​세​요​?​?​"​
어딘가에서 들려오는 말소리. 나는 두리번 거렸다.
"여기 여기" "!!"
갑자기 밑에서 들려오는 목소리에 나는 당황해서 엉덩방아를 찢고 ​말​았​다​.​.​.​아​파​라​!​!​
그후 앞을 보고 나는 넋을 놓고 말았다.. 긴 은발을 가진 몸매 좋은 미소녀가 서 있었다..
다만 한가지 흠이라면 키가 작았다...정말 작았다.지금 내가 앉아있는데서 살짝 올려다보면 되는 정도?? 한 그정도라고 보면 된다..
'첫번째로 온 애는 재미있는 아이네??' "뭐,여하튼 이봐,너!!"
"네,네!!"
"빨리 소원빌어! 내가 특별히 소원을 한개 들어줄게!" -싱긋
'아..그렇구나 역시 나는 죽었구나...' "ㄴ,네! 그럼 ​어​디​.​.​.​.​!​?​!​?​"​
"왜??"
"저,저기 진짜로 소원은 하나밖에 못비나요?? 조마굴에서 본 환생자들은 적어도 3개는 있었던거 같은데요??"
"아.그 조마굴??나도 알지.그건 그곳의 세계님들이 고참이여서 그래. 나는 이번에 세계가 된지 얼마 안됬고, 게다가 환생자는 너가 처음이여서 말이야..첫번째 환생자의 소원은 하나밖에 못둘어 ​주​거​든​.​.​.​원​망​하​려​면​ 너의 운명을 원망해..훗!"
그렇다...그녀는 세계가 된지 얼마 안된 햇병아리 같은 세계란다. 그리고 내가 그녀가 환생시키는 첫 환생자란다. 그래서 나는 소원을 하나밖에 빌지 못한단다... 뭐라고!!!소원 하나!!
마음속은 이런 나 이지만 너무 어이없어 아무말도 못하고 입만 멍하니 벌리고 그녀를 쳐다보는 나였다. 나중에 내가 이런 나 자신을 보고 얼마나 한심해할지 기억하고 싶지도 않을 표정일거다.
"흠...언제까지 그러고 있을거야??안 말할거야?? 음...그냥 환생시켜 버릴까??그래도 첫번째 환생자의 소원은 꼭 들어줘야 되는데. 아!!하나 말 안한게 있어!!"
"뭐??" 
"첫번째 환생자는 소원이 하나밖에 없지만 그 소원에는 제한이 없어 단 소원 갯수를 늘려달라는 것같은 소원은 제외지만.."
"무슨 말이야??"
나는 그 말이 무슨 말인지 알아듣지 못했다.
"으..그러니까 너의 소원은 억지력이 통하지 않아. 그 조마굴에서 보면 세계님들이 환생자의 소원이 너무 벨런스 붕괴면 들어주지 않잖아?? 근데 너는 그런게 없어.. 바로 이것이 첫번째 환생자의 특권이지!! 에헴!!"
이 말을 하며 마지막에는 자신을 찬양하라는 듯한 표정을 지으며 가슴을 내미는 그녀.
"그,그래?? 그러면 음... 아!!그럼 지금 말할게."
"에??벌써?? 생각 더 안해도돼??"
라며 나를 쳐다보는 그녀에게 나는 
"응!다 정했어!!"라고 대답한다.
그러나 나의 속마음은.
'어디 한번 당해 봐라 세계. 조마굴에서도 없었던 그리고 너의 선배 세계에게 자랑할수 있을만한 역대급 소원을 ​빌​어​주​지​.​흐​흐​'​라​는​ 생각이다.
"그럼 어디 말해봐!!"
"알겠어. 기대하라고?? 내 소원은 바로!! 딱 한번 내가 창조를 할수 있게 해줘."
"??창조?? 좋은 소원이기는 한데 왜 한번이야??"
"그냥 한번이면 충분해..내가 너무 좋은 소원을 빌면 너가 힘들어지잖아?? 여하튼 내 창조 능력에 제한은 없는 거지??"
"응. 제한은 없어. 정말 그걸로 되겠어?? 왠지 모르게 내가 너무 미안한데.."
"에이 미안하기는.. 됬어 미안해 할 필요 없어." 라며 세계를 감동시키는 나.
"훌쩍-너 좋은 녀석이였구나? 훌쩍- 정밀 다른 환생자였으면 소원 추거 해줬을텐데..너는 처음이니까 그러지도 못하고. 정말 미안해.. 훌쩍-"
거리며 울려고 하는 그녀의 모습에 살짝 흔들리는 그였지만.
'에이! 내가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 거지?? 나는 세계를 후회하게 만들거라고!!
라며 마음을 다잡는 나다.
"울지마.어쩔수 ​없​잖​아​.​규​칙​인​데​.​ㅎ​ㅎ​"​
"응!!세계는 울지않아!!" 눈은 빨갛게 충혈되고 눈을 부릅뜨며 양 손으로 주먹을 쥐고 외치는 세계.. 귀엽다!!!!
"이제 됬어!!바로 환생시켜줄테니까 잠깐만??"
나는 조마굴에서 봤던것처럼 구멍으로 떨어질까봐 눈을 질끈 감고 부유감이 느껴지기를 ​기​다​리​고​있​는​데​.​.​.​
"다 됐다!! 에??왜 눈은 가고 있어??"
​"​어​?​?​아​,​아​니​야​.​ 그럼 준비 다된거야??"
"어!! 준비 끝났어!!"
내가 눈을 떴더니 내 앞에 있는 것은 게이트였다.
"이 게이트로 들어가면 되는거야??"
"응.들어가면 바로 환생해."
"아,하나 안 물어 봤는데 내가 환생할 세계는 어떤 세계야??"
"아하!르 얘기를 안 해줬구나? 너가 환생할 세계는 '하이스쿨 DXD' 라는 세계야."
"그 여러 종족들이 모여 있는 그곳??"
"응!"
'그 변태가 있는 ​세​계​구​나​.​.​.​가​슴​세​계​.​.​ 설마 환생한게 효도우 잇세이인건 아니겠지?? 에이 뭐 어때. 그땐 그냥 사는 거지.내가 변태가 안 돠면 되는 거니까.'라는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는 나였다.
"이제 가볼게."
"잘가!!환생하고 나서는 꼭 좋은 삶을 보내길 바래.ㅎ"
나는 이 말을 듣고 게이트 안으로 발을 옮겼고 약간의 부유감과 함게 정신을 잃었다.


-side 세계-

"잘 환생했겠지??내 첫번째 환생자.ㅎㅎ 근데 왜 창조 능력을 한번만 쓰게 해달라는 거지??.. 
에이 뭐 다 생각이 있겠지... -오싹!!  
갑자기 왜 오한이 들지?? 모르겠다. 여하튼 즐거운 환생생활을 지내기를 빌어줄게.ㅎ"


이 책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좋아하시는 다른 책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