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요스미가 인터하이를 재패한 그날, 그녀를 뒤에서 지켜보던 소년은 생각했다. 나도, 앞으로 나아가야한다. 지금껏 자신을 잡고 있는 과거로 부터..
*이글은 사키의 조연 스가 쿄타로가 주인공인 글입니다.
*고스트 바둑왕 크로스오버 요소가 있지만, 신경 안쓰셔도 됩니다.
*백합 성분은 전혀 없습니다.
*연애노선보다는 쿄타로 본인의 이야기에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픽시브(http://www.pixiv.net)에 花シュウ님께서 연재하신 슈타인즈 게이트 2차 소설입니다.
2010년 여름, 세계선을 표류했던 3주를 거쳐 다이버젠스 1.048596 세계선에 도착한 오카린.
그로부터 1개월 후, 아키하바라 거리에서 그는 크리스와 재회하게 된다. ...
"뭐야 이거, 대체 어디서부터 뒤틀려 있는거야!!"
여섯번째 초능력자. 다른 능력자의 퍼스널 리얼리티를 훔쳐, 다양한 능력을 사용하는 페이커의 개입으로 이야기는 전환점을 맞게 된다.
신약 금서목록 2권 초반부에서 이어지는 이야기지만, 완전한 오리지날 스토리이므로 신약을 안보셔도 ...
현세에 존재하지 않는 아름다움의 체현, 지고지순한 소녀 앨리스가 되기 위한 싸움의 1막이 끝났다. 홀로 외로이 자신의 가치를 증명하고자했던 소녀의 보석은 빛을 잃었다.
세간을 떠들썩하게했던 살인귀사건이 종결되었다. 하지만 그 사건은 마법사가 되다만 마술사-인형사의 가슴에 한가닥 ...
씻지 못할 죄를 지은 소년 파일럿 '이창민'
상처입은 공주 '사냐'
엇갈린 두사람의 운명 위에 수천만 사람의 목숨이 달려있다?!
박살난 세계를 두고 도망나온 인류 앞에 펼쳐지는 또다른 거대한 전쟁의 한가운데에서, 창민과 사냐 공주, 그리고 44 기사단의 활약이 시작됩니다! 출격!
"작은 마음이 모여, 역사의 수레바퀴를 움직였다."
서력의 잔해가 사라진 뒤, 아르데의 이름 아래 문명의 영광이 재건된 시대.
구시대의 이족보행병기, 속칭 '마도병기'가 전장의 중심이 된 지 60년.
평민 출신의 기사 한센은 누군가의 방패가 되고 싶다는 열망에 자기만의 ...
도초(凍頂)님께서 2ch에 투고하셨던“八幡「ブラコンめ」沙希「シスコンめ」”의, Pixiv판입니다. 굉장히 드문 하치만x사키 팬픽인데다, 역내청 팬픽 중 손에 꼽힐만한 작품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작가분께 허락을 받아, 기존에 올렸던 연재분을 개정해나가며 연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 작품은 '제로의 대마도사(http://www.geocities.jp/mattairanasekai/zero.html)'가 3화를 마지막으로 연중된 게 안타까워 시작했습니다. 포프가 하르케게니아에 소환되어 최강의 마법사로 재탄생하는 과정까지가 본편이고, 제가 쓰는 건 그 이후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