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초(凍頂)님께서 2ch에 투고하셨던“八幡「ブラコンめ」沙希「シスコンめ」”의, Pixiv판입니다. 굉장히 드문 하치만x사키 팬픽인데다, 역내청 팬픽 중 손에 꼽힐만한 작품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작가분께 허락을 받아, 기존에 올렸던 연재분을 개정해나가며 연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픽시브(http://www.pixiv.net)에 花シュウ님께서 연재하신 슈타인즈 게이트 2차 소설입니다.
2010년 여름, 세계선을 표류했던 3주를 거쳐 다이버젠스 1.048596 세계선에 도착한 오카린.
그로부터 1개월 후, 아키하바라 거리에서 그는 크리스와 재회하게 된다. ...
현세에 존재하지 않는 아름다움의 체현, 지고지순한 소녀 앨리스가 되기 위한 싸움의 1막이 끝났다. 홀로 외로이 자신의 가치를 증명하고자했던 소녀의 보석은 빛을 잃었다.
세간을 떠들썩하게했던 살인귀사건이 종결되었다. 하지만 그 사건은 마법사가 되다만 마술사-인형사의 가슴에 한가닥 ...
"뭐야 이거, 대체 어디서부터 뒤틀려 있는거야!!"
여섯번째 초능력자. 다른 능력자의 퍼스널 리얼리티를 훔쳐, 다양한 능력을 사용하는 페이커의 개입으로 이야기는 전환점을 맞게 된다.
신약 금서목록 2권 초반부에서 이어지는 이야기지만, 완전한 오리지날 스토리이므로 신약을 안보셔도 ...
씻지 못할 죄를 지은 소년 파일럿 '이창민'
상처입은 공주 '사냐'
엇갈린 두사람의 운명 위에 수천만 사람의 목숨이 달려있다?!
박살난 세계를 두고 도망나온 인류 앞에 펼쳐지는 또다른 거대한 전쟁의 한가운데에서, 창민과 사냐 공주, 그리고 44 기사단의 활약이 시작됩니다! 출격!
요시노 블레이드(よしのxブレード)에 紅님이 연재하신 유키 시리즈 레이편입니다. 동일 인물 내용에서는 줄거리가 이어지지만 다른 인물에 대해서는 그렇지 않으니, 원하는 인물 편만 골라 보셔도 무방합니다. 표기법이나 호칭 등은 기본적으로 서울문화사에서 출판된 마리아님이 보고계셔 국문판을 ...